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안용준, 아내 베니에 여전한 애정 과시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25. 08:43

    배우 안영준이 아내와의 하나산을 유출했다.



    지난 달 안영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보고 있어도 보고싶은 너희들과 정말 닮았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유출된 사진 속에는 1상을 즐기는 베니와 안 최고의 모습이 그려지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편안한 분위기가 눈을 끈다.




    >


    안영준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닮아가는 부부네요, 멋있어요, 행복해 보여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상상 밴드 출신의 가수 베니는 이 2015년 배우인 앤 영준과 결혼식을 올리고 화제를 모았다.



    한편 동생인 배우 안 최고의 본인이 차이는 9세로 알려졌다.



    하나 978년생 가수 베니의 나이는 올해 4가지 나이에 하나 987년생의 배우 안 최고의 나이는 올해 32세이다.



    관련 기사:


    안영준♥베니부부, 웃는 모습도 닮은 둘..."사랑한다면 그들처럼 "안영준♥베니 부부, 환한 미소 지으며 데이트 즐겨" 사랑스러운 부부 "안영준♥베니, 아내와 바리스타로 변신한 첫 상" 꿀 떨어지는 팔불출의 남편 "베니♥ 안영준과 닮은 외모로 행복한 첫 수상 ...'닮아가는 남편과 아내' 베니♥ 안·영준 부부, 첫 영상 유출..."고양이는 거의 매일 맞아요 ""가슴 큐은쇼ー동치미"베니 ♥ 안 최고 세상 모두의 미소...진정한 비주얼 부부 가수의 베니,"9살 연하의 남편 안 최고 아들 키우는 소견"안 영준 ♥의 베니 부부, 과거의 쌍둥이 같은 목 발사징 화제."사랑하면 비슷하다"베니 ♥ 안영준, 웨딩 화보 촬영 중 착한 모습 화제..."웨딩드레스+청남방의 신선한 조합" "로맨스는 수족관이지"...베니♥안영준 부부" 달콤한 수족관 데이트 [원본기사보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