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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는 누가 규제합니까? 자주, 아무도 없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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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차 청문회를 통과 하고 연방 정부 나쁘지 않고 많은 주 정부와 미국 도로에서 시험하시는 수백대의 자동 운전 차를 감시하지 못했다는 점에서 나쁘지 않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현재 수백 대의 자율주행차가 미국 도로에서 테스트를 하고 있는데, 첨단 기술을 이용해 고속도로를 달리다가 빨간불에 정차하고 그렇지 않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행자나 자전거 타는 사람을 피해 다니고 있습니다. Califonia뿐 60여개 기업이 시험 등록을 하고 있지만 지난해 주 도로에서 28개만 테스트를 했다.정확하게 몇 대의 차를 테스트하고 있는지, 어디서 하는지, 그리고 그 차들이 어떻게 성능을 발휘하고 있는지는 누구나 쉽게 짐작할 수 있는 일입니다. 많은 주에서 자율주행으로 테스트하는 기업은 명시할 필요가 없고 연방정부도 마찬가지로 추적하지 않습니다. 네, 그 기술은 아직 많이 개발 중이고 업계 관계자와 전문의는 로봇 자동 운전 면허 시험 같은 것을 만드는 것은 너무 이르다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괜찮다 지난주 워싱턴에서 열린 2회 회의에서는 일부 사람들이 규제 당국이 이 기술의 시험을 제대로 감독하고 없다고 믿는 것을 환영했다.​ 앞서고, 행정부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Transportation Safety Board, NTSB)는 20일 8년 Uber, 자율 주행 차가 Arizona여자를 치어 숨지게 한 츄은도룸은지에에 대한 연구를 마무리했다. 위원회는 자율주행차의 감독 대부분을 주 당국에 맡기는 제도에 대해 강하게 남기고 있어, 소수의 연방 지침은 자발적인 것으로 했습니다.NTSB 멤버인 Jennifer Homendy 씨는 자동차 안전을 규제하는 미 도로교통안전국(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NHTSA)을 언급하며 내 생각에 그들은 생명을 구하기 전에 이곳에 기술 발전을 이뤘다고 말했다. 요구사항이 없습니다. 평가가 없습니다 실제로 잘 발행되지 않았습니다. NTSB 연구관인 Ensar Becic은 연방정부가 자율주행차 업체에 보다 엄격한 안전 접근을 요구할 수 있는 완벽한 위치(perfectly positioned)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것은 해당 기관이 기업에 제공할 것을 정중하게 요청한 자발적 안전 자주평가(Voluntary Safety Self-Assessments, VSSA)에 대한 피드백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건 역시 그들이 의무적으로 만들지도 몰라요.훗날 상원 상무위원회(Senate Commerce Committee) 회의에서 상원의원은 자율주행차 개발을 서두르겠다고 했지만 업계에서는 이를 인간보다 신중하게 운전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행스럽게도 일부 상원 민주당은 연방정부가 현재 자율주행차 테스트를 모니터링하기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있느냐며 궁금해하면서 무슨 일이냐고 화를 내기도 했다.New Mexico 주 출신 민주당 상원의원 Tom Udall은 자율주행의 잠재적 혜택은 고맙지만 사람이 테스트용 인체 모형에 쓰일 것을 우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것 2월 상원의 자율 주행 차에 적용되는 첫번째 법안인 AV START라는 법안은 유사한 법안이 하원을 통과한 후 급하게 논의되고 폐기되었습니다. 연방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미국 도로에서 3만 6000명 이상이 사망했고,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가 증가했다는 말이에요. 언젠가 더 정밀하고 산만하게 운전해야 하는 자율주행차 개발을 늦추는 것은 장기적으로 더 많은 생명을 잃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기쁘지 않아, 그들이 도착했을 때, 자율주행차가 미개척의 구세주가 될 수 있을지 의문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테스트 단계에서 더 많은 사망자가 그들의 사망을 감속시킬 가능성도 있습니다.기술적으로 자율주행차 시험을 규제하는 것은 주 당국에 해당합니다. 연방정부는 차량설계에 관련된 것을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에어백에 이상이 있는 경우 자동차를 리콜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에서 도로에서 시험하는 모든 자율주행차는 단순히 추가 소프트웨어를 넣은 평범한 차일 뿐입니다. 따라서 이들은 운영을 위해 연방정부의 특별면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만약 GM 같은 기업이 핸들 없는 자동차를 대량 생산하려는 계획을 끝까지 밀고 나쁘지 않으면 그들은 그렇게 될 것입니다.그러나 나쁘지는 않기 때문에 주에서는 일반적으로 차량 운행 방법에 관한 사항을 취급합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당신이 면허를 딸 수 있을 만큼 충분한 운전자인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리고 특히 시범 단계에서는 이 차들이 너무 많은 대중을 태우고 지나가기 전에 주의회와 기관이 누가 무엇을 해야 할지 결정하는 책입니다.오늘날 자율주행에 대한 주의 규칙은 다양할 것입니다. 예컨대 Arizona 하는 20일 5년 주지사가 주 정부 기관에서 자체 테스트를 지원하라는 행정 명령을 내렸기 때문에 자율 주행 시험의 천국입니다. 20일 8년 교통 문재 이후 Uber이 도태되기 전처럼 운전대를 잡고 차를 테스트하는 기업은 주 당국에 그들이 있다는 것만 알릴 것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Phoenix 교외에서 유료승객을 무료로 하는 승차로 인해 더 나빠지기 시작한 Waymo와 같은 기업은 안전운전사를 해고할 수 있는 통과를 받으려면 더 많은 양식을 작성해야 할 것입니다.주 교통부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Arizona주의 규정을 엄격한 과정(rigorous process)으로 규정했으나 NTSB 보고서가 발표된 뒤 그 과정을 검토하고 있다고 밝혔다.반면 펜실베이니아(Pennsylvania)와 캘리포니아(California)는 보다 엄격한 자율주행 규칙을 개발하는 데 몇 년이 걸렸습니다. 잠재적인 Pennsylvania 테스터는 주정부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보다 자세한 응용프로그램을 완료해야 하며 AV를 테스트하는 기업이 주정부에 그들이 테스트하고 있는 장소를 알려 충돌을 보고하도록 요구합니다. California는 기업의 말린석임에도 불구하고 차량의 성능 테스트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여 발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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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NHTSA의 Jeremy Owens 장관 대행은 청문회에서 소프트웨어에 관한 전문지식이 더 많은 연방정부는 자율주가 자율주행에 관한 규정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기했습니다. 그래서 본인 일부 감시 단체 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와 마찬가지로 일부는 도로를 주행하기 전에 자율주행 차량의 안전성을 검증하는 등 연방정부로부터 더 많은 것을 원하고 있습니다.중소기업들은 자율주행차에 대한 접근을 개설하는 NHTSA의 자율화된 차량에 대한 지침의 일부로 연방정부에 자세한 안전정보를 제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본인 자율 주행 차량을 운영하는 회사의 하나 6개만이 그렇게 하기로 선택했고, 정보의 품질은 "다양한 종류"라고 Becic은 원치 슴니다.NTSB는 Arizona와 같은 주가 도로에서 자율주행차량을 테스트하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면서 중소기업이 실제적이고 간혹 의심하지 않는 사람 주변에서 차량 운행에 대한 위험을 어떻게 관리할 수 있는지를 유출하라고 권고했습니다. 또한 NHTSA에 이 기술을 개발하는 중소기업들이 안전성에 대한 접근법을 제공하도록 강요하고 그 정보를 평가할 자체 개발도 요구했습니다.NHTSA는 성명을 통해 NTSB의 보고서와 권고사항을 신중하게 점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우리가 미쿡 도로에서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더 많이 알게 될지도 모릅니다.끼어드는 자율주행차가 세상에 등장하기 위해 확신하듯 필요한 것이 법적 물적 증거다. 저는 규제에 관한 말을 자주 본인에게 전합니다만, 이유는 간단합니다. 아무리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어도 그것을 사용할 수 있는 사회적, 특히 법적, 물적 증거가 필요하다. 혼자만 쓰는 물건이라면 이런 생각이 들지 않지만 그것이 불특정 다수를 위해서라면 사람에게 위험한 요소는 없는지 따져봐야 할 것이다.이것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만들어지며 시대를 앞선 기술과 경험에 기초한 법적 판단의 물적 증거 사이의 어려움이 아닐까. 얼마나 빨리 규제를 풀라고 해도 하루 아침에 바뀔 기술적 발전에는 따라잡기는 어려울 것이다.자율주행차는 이 부분에서 조금 복잡한 조건을 가지고 있어요. 완전히 new 기술적 접근이긴 하지만 그 대상이 이미 세계에서 사용되고 있는 자동차라는 것이기 때문이다. 자동차는 이미 세상에 모든 사람의 생활에 영향을 미쳤고, 그것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과 사람들이 혜택과 이익을 보고 있습니다. 물론 그로 인해 의문이 생기고 해결하기 위한 노력도 이미 갖춰진 상황입니다. 그런 것부터 운전하는 대상만 바꾸는 작업을 하는데 기존에 있던 자동차의 법적 사회적 물적 증거가 흔들리고 있는 것이다.자율주행차의 기술발전이 가장 앞서고 있는 미쿡에서도 기술적 발전에 대응하기 위해 연방정부, 주정부 차원의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지만 아직도 많은 이해당사자와의 관계정리가 아니라 갑작스러운 자율주행에 의한 사망 교통사로 인해 다소 엄격해진 규제가 조금은 강하게 적용되어야 한다는 움직임이 보이고 있습니다. 많은 자율주행차를 개발하는 중소기업인들이 가장 걱정했던 것도 이 부분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아무리 좋은 기술이라도 그것이 사람들에게 피해를 준다면 사람들에게 받아들이지 않을 것이 분명하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내년까지 Tesla의 FSD(Full Self-Driving)를 출시하는 것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는 것도 이런 이유들이 포함됩니다. 앞서 언급된 청문회를 통해 자율주행차 법안에 대해 부정적인 기류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8월에 미쿡 상원에서 지난 번에 합격하지 못한 AVSTART법을 대체할 법안을 만든다는 소식이 들어왔는데, 이 강보가 없네요. 자주 회의가 열려 공청회가 있다는 소식은 들리지만 연방 차원의 법안 얘기는 아직 멀었다.저희 본인이기 때문에 뉴스도 아닌 미쿡 규제에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 같지만 아무래도 세계적으로 기술적으로 앞서고 관련 규정에 대해 가장 논의가 된 나라가 미쿡이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게 참고가 될 만한 예기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미래 자동차 판매 시장 준비에도 필요한 정보가 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은 해당 국가의 법적 테두리를 친국어 본인은 물건을 판매할 수 없기 때문에 국가의 법적 부분까지 살펴야 한다.우리 본인이라는 미쿡처럼 연방과 주정부가 본인과 갈라져 있는 것은 아니므로 이 부분에서는 유리하다. 다르게 표현하면 더 빨리 시장에 적응할 수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뒤늦게 좀 더 속도를 내면 우리도 본인 이름의 시장 위치를 확보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원하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는 경우,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이메일, 메시지) 제가 알고 있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그 sound를 가지지 않아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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