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하나9년 하나2월 29첫 (feat. 떡만두국, 김치만두, 귤까먹기, 겨울왕국2 ost,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4:17

    >


    ​ 오죠케 하나 0시 전에 자고, 오늘 일찍 일어난 것이 8시 30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전 9시에 아르바이트 대체 근무 건 출근 칙코욜 더 아르바이트를 해서 할머니가 만들어 준 떡 만두 국으로 낮 얼른 😌 ‼ ️ ​ 만두는 할머니 앞 만두가 짱 맛있는데 오늘은 잔뜩 한 때 때 로이 아니라 마을에서 사왔다는 😋😋 후추가 많이 들어 맵타 버린 나름대로 맛있고 4개의 순 사쿠에 더욱인 👍🏻 ​


    >


    요기는 시골이라서 다시 누워서 귤 먹으면서 티비보기. 시골에 오면 정말 사육되는 감정이야.배불러 죽겠는데 과일 안 까주면 사와.귤이 달콤해서 맛본 것, 본인으로부터 조금씩 먹는 소음.


    >


    그렇게 누워서 빈둥거리다가 길이 더 막히기 전에 할머니께 인사드렸다!! 오빠 차와 아버지의 차까지 총 2대라서 나는 오빠의 차로 오빠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 ‼ ️ ​ 겨울 왕국 2 OST모두 플레이 리스트에 넣어 두고 흥얼거리며 집 가는데 이번 음악도 좋지만 한국의 최고 티은곡웅 겨울 왕국 Love is an open door🎵🎶 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 ​ 이사 오기 전 집에서 오빠와 조깅(?) 하러 나왔다가 큰 차도 옆 잉도에소코장에서는 큰 sound로 그 노래 부르던 것이 소견한 후후훅


    >


    집에 돌아오면 다시 느끼는 것은 Home Sweet Home💖 내 방 안의 침대가 가장 편하다.집에 가자마자 침대와 교감하겠대.


    >


    ​ 오전 TV 보고, 맥도널드 마케티은 보면서 오 늘 1석의 메뉴는 정해진 것이라고 개소리&밋식사 깔아 놓은 덕분에 1석에 맥 배달 시켰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아느이 주문이 아무리 많아도 패스트 푸드 가배 달이 때에 30분 걸리면 높다는 거다 ‼ ️ 솔료은시 본인 주문 누출됐는지도 모르기 때문에 전화했다 🤯😡 ​


    >


    나쁘지 않다, 오랜만에 시즌 한정 메뉴에 나쁘지 않았던 럭키버거 골드를 주문했어요.■ 매년 행운 버거가 발매될 때마다 1번씩 주문하지만 이전보다 더 소스가 심한 괜찮은 달게 느껴진다(ू˃̣̣̣̣̣̣ 〈 ˂̣̣̣̣̣̣ 〈 〈)노노.행운버거 레드를 시켰어야 했어.아무튼 저 꼬불꼬불한 튀김 너무 좋아!!


    >


    맥도날드 행운버거를 시키면 이렇게 기부증도 과다하게 잡아준다 행운버거를 먹는 사람들은 혼자서도 과인의 포섭을 합리화.🐷🐽​


    >


    오랜만에 메이플스토리도 하고~ 사실 요즘 잘 안하는 거 イ이지오라고 해서 오랜만에 하는 거 아니야.그런데 30분만 해도 금방 흥미 잃은 것... 좋은 징조죠?2020년에는 탄탄하쟈소소 사용하면 🙃 ​


    >


    ​ 나의 1번 아르바이트 있으니까 미리 아르바이트해서 두❣ ️ 카드 뉴스도 매 1망도우눙데핑크섹 나쁘지 않고, 그럼 자꾸 분홍색 카드 관련 뉴스를 전문으로 만들어진 달(웃음)담당자님 죄송합니다. 저의 1에 만납시다.(두엽)


    >


    ​ 그리고 알바하면서 넷풀릭스당 신의 모든 시즌 2마지막까지 다 봤다!!미쵸타..이번 결국 큰일이다!!《소름이 끼치는 주인공의 아이)...(당신의 모든 것을 볼 때마다 정신병에 걸릴 듯한 느낌이 들). 시즌하나보다 잔인함


    >


    내가 이렇게 나쁘지 않아 빨리 넷플릭스 잠이 말이야 모두 시즌 2를 다 볼지 몰랐으니까 일 0편 후다닥으로 보고 버린 것을 보니 올 시즌도 재미 있었던 게 틀림없어.시즌보다 주인공의 기분이 뭔가 더 입체적으로 변해서 이야기가 더 심장을 뛰게 해줬다.@_@​, 결국은 상당히 나쁘지 않아 충격적이고 신선하니까 감정도 잡아보세요 (웃음) 금지인가의 하나키굿!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