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달력] 오거의 매일(23하나) '펭수 달력' 예약 판매 시작! 접속자수 폭발과 요즈음유행 폭발을 동시에 잡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1:30

    >


    EBS 스타 펜주 캐릭터인 펜스의 유행가 하강 때를 찌르고 있다. 펜스의 2020년 달력인 이른바'펜스 달력'판매 사이트가 폭주하는 사태까지 벌어졌다.  23일 오후 4시부터 G마켓에서 펜스 달력 판매가 개시되어 펜스 달력을 구입하기 위한 이용자가 몰리고 있다. 이날 오후 6시 기준으로 접속 대기 인원이 쵸쯔망인 너무 이르는 등 펜스 달력 매입 자체가 쉽지 않은 상황이었다. 조회수 폭발과 유행 폭발을 동시에 확보했다. 이건 정예기 상당이야!


    >


    펜스 달력은 펜스 1라스트가 담긴 '타입 A펜스 1라스트 달력'과 사진으로 구성된 '타입 B펜스의 포스터 달력'등 2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펜스 달력은 271 1그와루 배송되며 추후 교보 문고,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살 수 있다. 예약판매자가 매우 본인이라는 것은... 펜스 캘렌더의 트렌드가 대단하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 BTS를 뛰어넘는 트렌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남극 출신의 하나 0세 펭귄 캐릭터의 펜스는 유튜브 구독자 하나 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최근의 트렌드에 탄력을 받고 있다 EBS의 캐릭터였다


    #펜스카렌더 #펜스카렌더예매판매시작 #펜스카렌더예매판매 #펜스 #펜하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