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가입과 요금제 해지노하우 킹덤보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23:40

    >


    오가의 매일은 넷플릭스에 가입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요금제와 해지 방법에 대해 설명하고 싶습니다.요즘 넷플릭스킹덤이 재밌다는 소문이 본인 있어서 보고싶어서 가입해봤어요. ᄒᄒ 설도 다가오고, 고향에 가서 영화와 드라마를 많이 볼 수 있네요.가입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에 넷플릭스하면 사이트가 열리지만, 클릭하면 30하나 free의 시청의 위 화면이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멤버십 요금 플랜이 걸려서 오는데, 1달만 free를 이용하는 경우는 프리미엄으로 주세요. 최고 고화질로 볼 수 있으며 동시 접속 가능 인원 4명이다. ​


    >


    희망의 넷플릭스 요금제를 설정하고 다음을 클릭하면 대목 1와 비밀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사용의 메일과 비번을 입력하고 "다음에"를 눌러 주세요. 등급이 높을수록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늘어나고 화질도 좋아집니다. 프리미엄은 UHD 화질로 보실 수 있습니다.


    >


    그런 앞으로는 신용카드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직불카드를 등록해야 한 달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가입도 완료됩니다. 이고쯔눙 현금 결제가 안 되고 신용 카드와 체크 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 무료로 이용 한달 후에 해당 카드에서 자동 결제가 되니까 꼭 31전에 해제하세요.죠루 챠도에에 가입하는 것 보면 무료 이용의 끝 나쁘지 않는 아키 31전에 암컷 1에서 가르치는 것을 꼭 체크하세요!그럼 넷플릭스 킹덤을 유료로 봐야 1프지앙? 그건 아닙니다.​


    >


    무료이용 팁을 드리기 위해서는 감정이 맞는 사람이나 가족의 카드를 이용하세요.프리미엄은 4명 동시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입 후 ID와 암호 공유하고 내면 무료로 4월은 봅니다.나는 킹덤을 보려고 가입했는데, 첫 9금과 인증을 하라요. 따라서 인증을 누르면 휴대전화로 인증번호가 날아오지만 인증하면 된다. . ​ 그리고 4명 동시 입장하자 시청 중의 콘텐츠나 이런 것이 뒤(뒤)쥬크팍쥬크하지 못한 로그인 후 오른쪽 상단 프로필 관리 누르고 프로필 추가하면 따로 관리 가능하다.


    >


    넷플릭스 해지 비결은 계정에 들어가면 멤버십 해지 버튼이 있습니다.클릭하면 멤버십이 해제되었습니다. 하고 飛び니다.나는 여기 1때론 앞에 가입했다가, 클릭하여 봅니다.​


    >


    해지 버튼을 클릭하면 해지 완료와 멤버십 다운그레이드 기능이 나옵니다.가차없이 해약완료를 클릭해 봤어요.


    >


    멤버십이 해제 되었습니다. 그런데... 3월 2일까지 계속 무료 시청 가능하다는 문구가 딱!네... 그래요. 어차피 한 달만 이용할 거면 가입하면 바로 저처럼 미리 해지해 두세요.본인 안에서 잊어버리면 한 달 후 자동 결제가 되므로 저는 인터넷 데이터 사용을 제한하고 클릭하여 완료했습니다.


    >


    해약하고 킹덤을 틀어보았습니다. 해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시청가능하네요.


    >


    TV 프로그램을 찾아보니 한국,미국,영국,아시아 드라마도 많고 예능 프로그램 일본 애니메이션 등 볼거리가 많습니다. 누가 TV는 바보상자이고, 넷플릭스는 마약박스라는 스토리가 맞는 것 같습니다.


    >


    영화도 많네요. 개인적으로 범죄 스릴러 나쁘지 않은데 맘껏 봐요. +_+​


    >


    위쪽에 영화를 클릭하고 장르를 클릭하시면 대한민국의 영화 미국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등록은 크롬으로 했었고, 익스플로러보다는 크롬이 더 좋네요.물론 모바일도 있지만 저는 PC에서만 봤기 때문에 넷플릭스 킹덤을 무료로 봐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