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방 '뽕따러가세' 송가인, 광주 접수한 트로트퀸..시작부터 대박[종합]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57

    OSEN의 원문 l입력 20하나 9.07. 하나 9


    >


    >


    >


    https://www.youtube.com/channel/UCNcT_Zshadw_5A81HRR1P5A/videos?view_as=subscriber


    [OSEN=박판석 기자] 미스트로트 진성가인이 광주로 향했다. 송 카인은 새벽 5시부터 쉴 새 없이 움액룰하고 팬들에 대한 열정을 자랑했다. 하나 8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폰타로가새'에서 송가인이 광주에 나타났다. 송 카인은 새벽 5시부터 끊임없이 음악에서 자신의 팬에게의 특급 팬 서비스를 펼쳤다. 송가인은 하얀 리무진을 타고 한 남자가 기다리는 곳으로 향했다. 송가인은 "이진욱씨가 나오지 않을까"라고 기대했다. 송가인을 기다리는 남자는 붐이었다. 붐은 송가인에게 결혼 소견이 있느냐고 물었다. 송가인은 "진심으로 하느냐"며 "나에게 하트를 주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붐은 송가인을 위해 특별히 주문제작한 마이크를 선물했다. 송가인은 미스트로트를 통해 받은 사랑을 시민에게 돌려주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송가인의 음악을 듣고 싶다는 시청자로부터 듣고, 어디서나 공연을 합니다. 송가인은 나는 공연을 보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재능기부를 하고 싶었다며 예기했다.


    >


    >


    송가 인과 열풍은 전국 투어를 위해서 새벽 5시에 수서 역에서 만나ㅅ다. 새벽 5시의 수서 역에서 송 카인의 열혈 팬을 만났다. 송가인은 정말 이야기 좋았어요를 좋아한다는 팬들을 위해 음악을 불러주며 넘치는 흥을 보여줬다. 송가인은 붐과 함께 전국 각지는 물론 해외에서도 전해진 이야기를 보고 감동했습니다. 송가인은 이제야 내 트렌드를 실감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남극의 장보고월동 기지에서도 송가인을 만나고 싶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송가인은 장보고 기지 대원 여러분을 위해 기차에서 직접 당돌한 여자를 불렀다. 송가잉이 향하는 첫번째 목적지는 광주였다. 송 카인은 광주 예술 고등 학교 출신으로 3년 광주에서 살았다. 송가인과 붐은 기차 안에서 줄거리 책을 하나하나 읽고 신청곡을 불렀다. 송가인은 열풍과 함께 듀엣곡 '니가 좋아'를 열창했고, 이어 알츠하이머에 걸린 할머니를 위한 신청곡 '동백아가씨'를 음악했습니다. 이어서 발라드 '보고싶다'로 가창력을 자랑했어요.


    >


    >


    광주역에서 송가인을 환영하는 팬들이 몰려들었다. 역에서 내리자마자 많은 사진 요청을 받았다. 붐과 송가인은 광주에 도착해 이동하면서도 계속 스토리를 선택했다. ​ 바람과 송가의 이 선택한 하나 사정의 주인공은 46번 버스 운전사였다. 두 사람은 버스 정류장에서 몰래 버스에 간다고 소견에 즐거워했어요. 버스 정류장에는 팬들이 몰려들었다. 유치원생들 역시 송가사를 알고 있었다. 마침내 버스가 도착하고 붐과 송가인이 첫 번째 신청자인 버스 운전사 김진호를 만난다. 김진호 기사는 송가인을 보고 함박웃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송 카인은 46번 버스의 승객들과도 인사를 나 됬다. 버스에서는 곧바로 송가인의 음악가가 흘러 과인이 왔다. 송가인의 팬인 아버지를 둔 딸은 그 자리에서 화상통화 팬미팅을 했습니다. 송가인은 아버지 신청곡 용두산 엘레지를 버스에서 열렬히 불러줬다. 전화 연결에 성공한 딸은 효도하는 기분이라고 소감을 남겼다. 버스 종점에도 많은 팬이 기다리고 있었다. 마침내 송가인과 김호진 기사의 만남이 종점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서로 눈빛 교환을 하면서 묘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김호진은 송가인에게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호진 기사는 "송가인이 정스토리, 정스토리, 화려하다"며 "심장을 녹이는 음악에 빠졌다"고 했습니다. 송가인은 김호진 기사를 위해 금잔디인 오라버니를 불렀다. 송가인은 애교 있게 김호진 기사의 어깨에 기대면서 음악을 했어요. 송가인은 김호진 기사와 함께 듀엣곡으로 자자의 버스 안에서를 불렀다. 김호진 기사는 열정적인 내적 춤을 선보였다. 열정적인 무대를 마친 닷소리에 송가인은 김진호 기사를 위해 '제주도의 푸른 밤'을 불러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송가인은 감수광으로 뜨거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송가인은 뜨거운 햇살 속에 와인을 기다려준 버스 종점 팬들을 위해서도 내 포도주는 어때? 공연을 계속했다. 송가인은 친구 어머니가 운영하는 식품점을 찾았다. 박과 인래가 송가인에게 전화를 걸었다. 박과인래는 목포를 방문하면서 송가인의 팬이라는 택시기사를 만과인서로 전화를 걸었던 것이다. 박과 인례는 "이쪽에 오면 송가인 팬들이 정스토리가 많다"고 했어요.


    >


    >


    송 카인은 13년 만에 다시 친구 어머니의 식당을 찾은 것이었다. 친구의 어머니는 오리백숙과 함께 열무김치, 도토리묵 등 한상을 차려주셨다. 붐과 송가인은 오리백숙을 맛있게 먹었다. 송가인은 전라도 스토리가 엉성하지만 모두 애기정의 포현임이라고 했다. 송가인은 아무것도 먹지 않았다. 송가인은 광주 양동시장에서 음식점을 운영하는 사장을 만나 반갑지 않기 위해 떠났다. 양동시장에는 이미 송가인을 만나 기쁨을 느끼지 않으려는 사람들이 많이 모여 있었다.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어 움직이기 힘들 정도였다. 송가인은 사연 주인공이 있는 분식집에 무사히 도착했다. 하지만 가게 안팎에 몰려드는 팬들 때문에 촬영이 어려운 귀추였다. 정스토리는 결국 송가인이 직접 나쁘지 않자 촬영을 하고 다른 공간에서 음악을 불러가겠다고 약속하면서 팬들을 진정시켰다. 1시간 동안 녹화가 이뤄지지 않게 많은 인파가 몰렸다. 남영희 분식점 사장은 송가인에 대한 팬심을 고백했다. 남 영희 음식점 사장은 "'미스트 로트'1편부터 송가의 이날 우승할 줄 알았다","손 카인은 비타민류였다 송가인을 통해 트로트의 매력에 매료됐다. 인생의 대변인이자 감정의 대변인이라고 말했다. 분식점 사장의 신청곡은 쿨의 슬퍼하기 전에였다. 남영희 사장은 식당에서 춤추고 음악을 했다. 음악을 마치고 이어 조성모의 다짐까지 이어졌다. 송가인은 백업 댄서로서 최선을 다해 춤을 췄다. 송가인도 시민의 신청을 받아 소찬휘의 티어스를 불렀다. 송가인은 춤처럼 열광적으로 음악을 시작했다. 송가인은 낮부터 음악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돌고래 샤우팅을 보여주며 열정을 보여줬다. ​ 남 영희 사장인 센고쿠는 이미자'여자의 1생'이었다. 남 사장은 "홀어머니를 두고 창원을 떠나고 광주에 정착했다"며"명절에 2번밖에 만나지 않는다. 감정은 굴뚝같지만 먹고살기 바빴다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을 고백했다. 송 카인은 진지하게'여자의 1생'을 부르며 남 영희 사장은 눈물을 흘리며 어머니에게 영상 편지를 보냈다. 송가인은 양동시장에서 추가 공연을 위해 무대로 향했다. 송가인의 음악을 듣기 위해 이미 많은 팬들이 모여 있었다. 송가인은 홍도야 울지마에서 공연을 시작했다. 양동시장에 모인 팬들은 열렬한 응원을 보냈다. 송가인은 앙코르 곡으로 무반주 진도아리랑을 부르며 팬들과 호흡했다. / OSEN의 주요 뉴스를 해당 언론사에 할당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