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케치업브이레차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2:53

    ​​​


    >


    만나서 반갑습니다 여러분 했어요 :저는 최근에 겨울 왕국 2를 3d로 보았지만, 요기 대한 영화+3d영화입니다. 보면 더욱 실감이 본인이고 재밌게 느껴진 것 같아요.겨울 왕국 1보다 나는 겨울 왕국 2이 눈물이 날 정도로 감동적이었지만 아직 겨울 왕국 2영화를 보지 않는 사람은 빨리 가서 보라 강!가을! 해드릴게요.^0^3d이이에키을 하면 소견 본 잉눙 것이 있습니다! 곧 스케치 업입니다!스케치 업은 투 림불사의 3d모델링 프로그램을 말하지만, 간편한 인터페이스로 쉽게 모델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


    저는 나쁘지 않게 결혼을 하면 셀프신접 인테리어를 하는 안인데요, 비품을 사서 배치했을때 사이즈가 안맞거나, 예쁘지 않으면 비품은 상당히 비싸서 반품하거나, 나쁘지 않거나 해서 교환하기 어렵잖아요? 그러니까, 스케치업 V레이에서 미리 어떤 스타일로 느낌만 알면, 때때로 과비용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겠죠!?그러면 지금부터 스케치업 V레이를 배울 수 있는 스케치업V레 향후 소개합니다.


    ​​​​​


    >


    제가 항상 소개할 스케치업 V레차프는 바로 어린이 티동스쿨에 있어요.어린이 티동스쿨에서는 다양한 그래픽과 관련된 인터넷 강의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제가 몇 가지 소개를 하자면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이펙, 베가스인디자인, 오토캐드, 지브러시, 라이트룸, 라이노, 마야 등 다양한 강의가 있는데 여러분이 공부하고 싶은 그래픽 강의가 대부분 있으니 천천히 둘러보세요!


    ​​​​​


    >


    ​ ​ 내가 오우거의 매일 소개하고 드릴 스케치 업 부표 레이 강의는 쉽게 모방한 Vray 3.6 For SketchUP pro 2018강의이지만, 총 15강에서 구성되어 있는 이 강의는 박 남영 강사가 강의를 맡아 주시겠어요!또 30하나의 사이 수강할 수 있어 약 1개월간 공부할 수 있습니다!수강료는 45,000원이라 저렴한 가격에서 스케치 업 부표 레이를 배우는 것이 있습니다


    ​​​​​


    >


    제가소개한이스케치업V레 다음은스케치업V레이를접하고계신분들에게학습용어와수행방법등에대해서기본기를잘가득하고싶은분들을위한강의입니다.학습난이도도중급이니까초보자도어렵지않게배울수있어요!이강의는강사의설명과함께강의를따라하는실습형태로진행되기때문에굉장히이해하기쉬울것같습니다.브레이레이를 수행하는데 필요하고 핵심적인 스토리만 강조하시니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지원해 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


    ​ ​ 이 강의는 약 400개의 수강 후기가 존재하지만 다양한 선과 곡선으로 새로운 세상을 돌아가도록 만들고, 너무 자연계의 두근 두근 열심히 공부를 하고 보자는 수강 후기를 발견합니다!역시 이 강의를 통해서 반드시 스케치업을 전문가이자 실내 디자인의 최고가 되겠다는 수강생의 굳은 결의도 보입니다. 여러분도 수강후기를 보면서 동기부여를 받아보세요!


    ​​​​​


    >


    마지막으로 이 화면은 강사의 수업화면입니다.이렇게 애기티동 스쿨은 무료로 프리뷰 강계획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의 스케치업 브이레 다음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여러분도 스케치업 브이레 다음 내용을 들으시면 분명 전문가가 될 것 같습니다.그럼 이후에도 더 유용한 정보로 찾아 올 테니, 제 야호를 잊지 말아 주세요. 그럼, 다음에 또 보자!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