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민수(Minsu)의 I Like Me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2:46

    <영상>https://youtu.be/Lod5NQzw6P0


    <가사>


    >


    오노 형, 나 또 설렌다.


    >


    어떤 하루를 보낼까?


    >


    뭐 고민해도


    >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 알고 있다


    >


    (wanna show me 보여주고 싶어)


    >


    초록색 마음을 가득 담은 본인을


    >


    반짝이는 두 눈 속에 비추어지다


    >


    하봉인 하봉인 다 내 모습이야.


    >


    아아아 i like me oh look at my smile


    >


    아아아아 과인은 내가 댁을 아주 좋아하는걸


    >


    아아 i like me oh living so green


    >


    아아아아아 이치방 빛나는거야


    >


    오 거의 매일 나는 역시 알아간다 내가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게 뭔지


    >


    정말로 과인을 분별하면 과인은 밝게 웃을 수 있다


    >


    (wanna show me 보여주고 싶어)


    >


    초록색 심리를 가득, 그다음은 나를


    >


    반짝이는 두 눈 속에 비추어지다


    >


    내 자신 내 자신, 모두 내 모습이다.


    >


    아아아 i like me oh look at my smile


    >


    아아아아 과인은 내가 댁을 아주 좋아하는걸


    >


    아아 i like me oh living so green


    >


    아아아아아 이치방 빛나는거야


    >


    1,2,3 i like me


    >


    oh ishine through my days oh yeah


    >


    (wanna show me 보여주고 싶어)


    >


    초록색 마 sound를 가득 담은 과일을


    >


    반짝이는 두 눈 속에 비추어지다


    >


    1프지앙, 1프지앙, 1프지앙어 모든것이 나의 모습이다.


    >


    아아아 i like me oh look at my smile


    >


    아아아 나쁘지 않은 내가 너희도 좋아하는걸


    >


    아아 i like me oh living so green


    >


    아아아아아아 제일 빛날 거야 <가수 민수(Minsu) 소개>일. 소개 [편집] 인디 레이블 매직 스트로베리 사운드 소속 솔로 가수였다.​ 2. 활동[편집]20일 8년 5월 싱글《생일 노래》로 데뷔했고 그 해 8월에《섬》, 달에《까닭도 없이)를 내고 활발하게 음악 창작 활동을 벌였다. 민수의 음악에 대한 열정은 20일 9년에도 이어 2월에 매직 딸기 사운드에 합류했으며 한달 후 싱글 앨범《민수는 맞설 수밖에 없다》가 발매되 슴니다. 20일 9년 5월에는 이니스프리의 협업에서 캠페인 송《I Like Me》를 만들기도 했다. 20일 6년 제27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동생을 수상한 경력이 있다. ​ 3. 요다움[편집]원래 뭔가에 박히면 반드시 해야 하는 성격이라고. 그렇기 때문에 고등학교를 다니지 않고 음악 공부를 시작하고 인스타그램에 곡경을 올린 것이 계기가 되었고, 최근에 회사에도 들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퇴를 한 것에 대해서는 남들이 모두 필요한 공부를 하듯 과인도 과인이 하고 싶은 일을 하지만 그 종류만 다를 뿐이라고 밝혔다.와인만의 색깔을 찾기 위해서 많이 노력했다고 한다. 그래서 누군가와 닮았다는 이 말을 들으면 궁금했다고 말할 것이다. 요즘은 과인이란 사람은 과인 과인이기 때문에 신경쓰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장르는 정하지 않고 당시 하고 싶은 장르를 선택하면요.현재 원하는 것은 이렇게 계속해서 음악을 할 수 있게 되는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민수 #Minsu #I LikeMe #영성음악 #SpiritualMusic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