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 5 인생모드 (Aorus서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12

    안녕하세요. 저는 Aorus서버를 플레이하고 있는 구급대 의료국장입니다.제가 소개하는 것은 바로 GTA 5현실 모두입니다.앞서서현실의모든것이란?예기했던당신들이게입니다를현실처럼할수있는모든것을현실전부라고말할것입니다.https://fivem.net/FiveMFiveM is a modification framework for GTAV, allowing you to play multiplayer on customized dedicated servers.fivem.net 첫번째 - 파이브엠을 설치합니다. (크롬으로 링크를 열어주세요. )​


    >


    설치를 다해서 실행하면 아내 sound에게는 저런 화면이 본인이 올겁니다. 99퍼센트입니다 SERVER를 누르면 서버가 자신 옵니다. 그래서 찾는 비결은!!! Search의 칸에 Aorus 치면 본인입니다!!


    >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필수로 지켜야 할 것이 있어요.법규를 멈추고 플레이하면 안됩니다.법규를 지키지 않는 동안 크게 될 것입니다. 분명히 디스코드에 가입해서 서버법규를 읽고 숙지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주소입니다.들어와서 공지 및 서버 법규를 숙지하고 뉴비 지원금을 신청하면 지원금도 지급합니다.이제 본격적으로 연예인을 시작해 볼까요? ​


    >


    로드 화면은 잘 되어 있습니까?서버에 차소리 들어가면


    >


    >


    >


    >


    의복을 변경한 후


    >


    메인 차고이니 차량을 뺀 후 이동하시기 바랍니다.디스코드에 들어가면 직업가이드가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교통법규를 지키면서 행복하게 알피를 즐기세요.장점:관리자가친절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