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누네안과병원 Evo 아쿠아IC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51

    몇년 전에 라식 수술을 하자고 형 누나 안과에서 검사를 받은 적이 있는데 시야 검사에서 그만 발을 잡혔다는 것 CT를 비롯한 정밀 검사를 받은 결과 고도 근시의 경우 정상 안압에도 불구하고 시신경이 약한 부분이 본 인터넷 날일 가능성이 있고 그 증상이 녹내장이 의심되는#녹내장 위 준이라는 낯선 병명에서 라식은 유기를 하고 6개월마다 정기 검진을 통과한 훙스 마미입니다 ​ 이번 검진시에는 다행히 2년간 지금까지 검사 결과를 지켜본 결과 더는 녹내장으로 진 헹도에고 본인 소우이 아니다며 좋은 나이에 건진 기간을 거의 채찍 이리라고도 좋다는 발카웅의 소식을 들은 것입니다


    >


    사람의 감정이 정말 교활한 것이 정기검진 때마다 이런 검사를 받을 때는


    >


    특히 공포의#시야 검사를 할 때마다 1조 같은 아지랑이가 나오는 검사 기계가 아닌 암실처럼 어두운 곳에서 정확성 때문에 더 긴 시간 동안 중앙의 빛을 응시하고 하행 정부도 놓치지 않겠다는 투지 로붕노의 버튼을 누르면서 별가 면이 없기를 갈망해서 봅니다 언제나 정기 검진은 빠뜨리지 않으면 안 되지만, 걱정할 정도로 진행은 없다는 얘기에 그거와 없는 라식의 소견이 조금씩 나왔습니다.그래서 다시 #언니안과 시력교정센터에서 #시력교정수술을 위한 검사를 받았습니다.물론 기존 차트를 참고해서 녹내장 다소 음당 선생님의 소견서를 참고하는 사전 준비는 필수였다고 합니다.


    >


    게다가 겨울방학이라 평소보다 병원이 많이 붐볐는데 견해보다는 별로 오래 걸리지는 않네요.검사 결과를 놓고 가끔 절약 때문에 선생님을 눈에 걸리기 전에 가장 먼저 수술 노하우에 대한 설명을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만, 훈이가 태어나기 전 당시 검사를 하고 샌더 소리 우루 다소 설탕 선생님을 이번에도 또 만났다는 거당시 렌즈 삽입술을 했다고 들었지만 또 하나 0년의 경우에 로이 한참 지난 요즘 괜찮겠느냐며 가장 가장 이미 니시 물었더니 꾸준히 검진 잘 받고 있으며 요즘도 괜찮은 만족하며 잘 지내고 신 것 같아요 그러면서 그 때 눈에 아무런 이상이 없었을 때 수술을 하면 천만다행이라 묻길래 그냥 웃었다.


    >


    훈스마미 시력이다 안경이 자신의 렌즈 없이는 바로 앞도 보이지 않는 엄청난 숫자의 고도 근시군요.다행히 난시는 심하지 않고 요즘 안경에도 난시 교정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


    각막의 두께도 550이상으로 두텁지 못한 고도 근시와 너무도 삭감해야 하는 물량이 많다는 것


    >


    무엇보다 동공이 커서 라식이 안된다는 것은 평소에도 밤에 운전하면 신호등이나 앞에 서있는 차의 브레이크가 잠깐씩이나 간격으로 달무리가 되어 보이는데, 난시가 심하거나 눈이 더 자신감이 빠져버렸다고 믿었는데, 보신의 눈 구조상 #빛 번짐이 심한 것을 친구들이 얼굴 반쪽이 눈이라고 놀릴 정도로 이 녀석의 눈은 크기만 커서 지금 보니 아무 소용이 없네요.시력교정전문의사선생님도앞의검사결과를바탕으로라섹까지는할수있지만각막을깎아야하는절삭량의부패감을이야기하면서#렌즈삽입술그중에서도역시앞쪽길이가짧아서뒤쪽에렌즈를넣는#아ICL을이이야기를쓰시네요​ 정 이야기, 이번에는 결단을 내려야 할 마지막 기회라는 것, 이미 40줄에 들어와도 도우헤이 흘러탈소 곳 노안과 백내장이 찾아 그 해안에는 수술에 큰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보동 혼자 수술 날짜를 예약하고 수술을 받기로 하고 말았습니다.


    >


    삽입할 렌즈를 주문하기 위해 눈의 사이즈 체크와 내과 검사를 위해 다시 한번 찾은 #대구눈내안과병원 #아쿠아ICL수술 동의서를 받고 일일이 읽고 사인을 하는데 벌써 겁이 나기 시작하네요.하나는 발레 수업에 가고, 언니들한테도 "저 한 달 정도에 올 거예요~"라고 인사했어요.다들 훈스마미 걱정하는 마소리겠지만 백내장 녹내장 와서 부작용이 너무 심하다며 하나뿐인 칼라 통신 스토리 하면서 안경을 자주 쓰고 렌즈를 끼고 다니면 되지 뭐하러 수술을 취소하라고 다들 말씀하시는데 그래도 저는 오항시 수술을 받으러 #언니안과 병원에 갑니다.부디 수술 잘 하시고 광명을 찾기를!! 저도 오전에 잠에서 깼을 때, 엄마라고 웃으며 달려오는 훈이의 양쪽 보조개가 또렷이 보이는 느낌에, 좋은 상상을 하고 수술을 받고 오겠습니다.


    >


    그동안 세상을 보여주느라 수고 많으셨고 정말 감사합니다.지금, 무거운 니코니코메가네 BYE BYE!! 당분간은 눈의 건강을 위해서 블로그는 잠시 쉬겠습니다.렌스 삽입 수술 후기로 돌아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