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크쌤의 IT] 데이터베이스 자격증 - 빅데이터 전문가 되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18:35

    안녕하세요~김 1번 당신을 위한 IT Time의 걸림돌 선생님입니다 당신은 김 1은 빅 데이터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알아야 할 데이터베이스 관련 자격증을 볼 차례 임니다니다


    >


    데이터베이스에 관한 자격을 한번 보세요.Oracle DB - WDP와 Oracle DB - OAEC가 있습니다.


    Oracle은 미국의 소프트웨어 회사이다.Oracle은 자바를 인수한 회사로 자바(프로그래밍 언어)를 먼저 공부해야 오라클 DB과정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라클 자격 취득을 원하시면 책을 사 주시는 바우처라는 것이 나옵니다.이 바우처라는 것이 있어야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고 교재는 공인인증 교육기관에서만 학생들에게 판매하고 있습니다.(여기서 조금만!) 필요하시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Oracle DB-WDP는 대학생, 미취업자가 취득할 자격증 ORACLE&강남 IT교육 센터가 실업자, 미취업자, 대학(원)생 등의 고용 보험 미적용자를 대상으로 공인된 자격증 프로그램의 교육을 통해서 좋은 취업 지원을 목적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Oracle DB-OAEC은 재직자 환급 교육으로서 하나~2주간 교육 과정입니다.교육의 시어 저에게 하나 01전까지 신청서 작성을 했으면 좋겠어요.(신청서는 후(후)당자에게 메일/전화 요청)


    >


    빅데이터 교육과정에는 Hadoop(하둡)과 R프로그래밍이 있습니다.Hadoop(하둡)이 많은 데이터를 모아서 분석하는 분산 시스템이라면, R프로그래밍은 통계화하고 그래프화하여 분석할 수 있도록 시각화 하는데 유용할 것입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사진을 클릭해주세요~


    >


    오늘도 너를 위한 IT Time의 넥 선생님이었습니다.수고했어요, 오늘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