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70년대 소울 그룹 델포닉스(The Delfonics) 음악, La-La (Means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3:42

    70년대 서울 sound악"I'm Sorry""La-La(Means I Love You)""Ready or Not Here I Come(Can't Hide from Love)""Didn't I(Blow Your Mind This Time)""Over and Over"등의 노래를 불렀다 델프 닉스(The Delfonics)는 "필라델피아 사운드"에서 대중화된 매끄럽고 서울 플루한 스타 1에서 부른 최초의 그룹 중 하그와잉이었다. 윌리엄과 우이루보토우하ー토 형제와 고등 학교 직접 신문의 랜디 케인으로 구성된 보컬 트리오, 델프·하이닉스는 60년대 초 학교 댄스 파티에서 노래를 부르기 위해서 다시 돌아왔다. 그들은 필라델피아 영토에서 sound판 제작자의 주목을 받게 된 유연하고 교묘한 재능으로 잘 알려져 결미 카메오 파크웨이와 계약을 맺게 되었다. 초기 sound는 그들에게 거의 알려지지 않았으나 영향력 있는 유명 sound반회사인 필라델피아 그루브에 밴드를 계약한 프로듀서/담당관 톰 벨이 이들을 주방에 가두었다. 리치 대니얼스는 나중에 군대로 징집되었다. 학과에 다니면서도 3인조는 'La La Means I Love You'(4위, 1968년 2회 R&B),'I'm Sorry'(1968년)'Ready or Not Here I Come'(1968년)'I did your Mind Times This Time'(10위, R&B차트 3위 1970년)등 16개의 팝과 20개의 히트 sound클래스를 달성했다. 90년대 후반에는 고스트 페이스 킬라의 "After the Smoke Has Cleared.에 델포닉스바ー죠은의 윌리엄 하트, 해리스 소령, 프랭크·워싱턴이 등장했다. 이 밴드는 Quentin Tarantino의 영화 Jackie Brown에서도 중요한 sound 악적 역할을 했다. 70년대의 대중 문화 강박 관념에 빠진 타란티노 씨는 배우 팜그리오과 로버트 포스터의 관계를 부각시키기 위한 비결에 "La Means I Love You"라고 그들의 베스트 싱글인 "I did your Mind this time"을 사용했다. 이 영화에서 포스터의 캐릭터는 sound 악(그래서 그리에의 캐릭터)에 너무 충격을 받았고, 이후 나와 달리 델프닉스의 최대 히트 카세트를 산다. 10년이 끝날 무렵, 윌리엄 하트가 이끄는 그룹의 버전은 부활한 볼트 레이블에 영원히 뉴를 발표했다. 이 집단의 다양한 형태는 2000년대까지 계속 존재했다. 작곡가 모두 설치, 프로듀서인 아이드 리앙 야웅지은 2009년 블랙 스플 로이 테이션 코미디 블랙 다이너마이트와 베니스 댄의 "Something About 4월"의 사운드 트랙으로 유명하다.그 때문에 Adrian Younge Presidents the Delfonics는 2013년 Wax Poetics레코드 사에서 발매됐다.


    >


    델프 닉스(The Delfonics)의 데뷔 스튜디오 앨범을 968년 발매된 앨범[La La Means I Love You]이다 이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핫 200앨범 차트 하나 00위를 하며 빌보드 R&B앨범 차트 한개 5위를 합니다.


    이 노래 싱글 앨범 차트는 믹크빌보ー도홋토 하나 00싱글 차트 42위, 빌보드 R&B싱글 차트 한개 5위를 합니다.


    이 노래는 이 소울글ー프델프 닉스(The Delfonics)의 최대 히트 곡으로 믹크빌보ー도홋토 100싱글 차트 4위, 빌보드 R&B싱글 차트 2를 하고 영국 싱글 차트 19위를 합니다.


    >


    델프 닉스(The Delfonics)의 두번째 스튜디오 앨범 1969년 발매된 앨범[Sound of Sexy Soul]입니다. 이 앨범은 빌보드 핫 200앨범 차트 155위를 하며 빌보드 R&B앨범 차트 8위이다.


    이 음악의 싱글 앨범 차트는 믹크빌보ー도홋토 하나 00싱글 차트 35위, 빌보드 R&B싱글 차트 하나 4위를 하며 영국 싱글 차트 4개 정도이다.


    >


    델프 닉스(The Delfonics)의 두번째 스튜디오 앨범 1970년 발매된 앨범[The Delfonics]입니다. 이 앨범은 미국 빌보드 핫 200앨범 차트 61위를 하며 빌보드 R&B앨범 차트 4위이다.


    이 음악의 싱글 앨범 차트는 미국 빌보드 핫 100싱글 차트 10위, 빌보드 R&B싱글 차트 3위를 하며 영국 싱글 차트 22위를 합니다. 이 다 무어 쿠루루 이 그룹은 1970년 그래미상 최우수 R&B보컬 그룹상을 수상합니다. 특히 이 움액눙 1989년 미국 출신의 5인조 보컬 그룹,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이 리메이크 했는데 이 곡도 같이 한번 들어 봅시다.


    뉴 키즈 온 더 블록(New Kids on the Block)는 이 노래를 미국 빌보드 핫 100싱글 차트 8위, 케나프지앙아다 싱글 차트 17위이다.


    이 음악의 싱글 앨범 차트는 미국 빌보드 핫 하나 00싱글 차트 58위를 했고 캐나다 싱글 차트 9위를 한다.


    가장 최근까지 소리악 찻집이었습니다. 감사하다.


    #델포닉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